본문 바로가기

여행공감/여기는 호주다~!

브리즈번, 어느 주말의 일상(FORD 시승)

 오늘 경험한 브리즈번의 주말의 일상을 사진에 담아 봤습니다. 굉장히 특별한 경험은 아니었지만 포드 시승행사로 인해 조금은 특별한 주말을 누렸네요 ㅎㅎ 


'EXPERIENCE THE FUTURE TODAY' 오늘 저는 미래를 경험했습니다 우하하하하 


씨티홀에서는 이런 행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를 많이 하더라구요 ㅋㅋ 가장 많이 본 행사는 유학 머시기머시기.... 한국 유학원 부수가 많이 있는 그런 행사 ㅋㅋ


요기서 아이패드에 주소랑 이름이랑 적으면....(저기 저 아가씨를 찍은게 아닙니다 ㅠㅠ 혹시나... 오해하지 마시길)


요로코롬 팔찌를 줍니다 이런거 없어도 되겠드먼 ㅋㅋㅋ


부릉부릉부릉~~ 고고싱 ㅎㅎ 행사요원에게 부탁했더니 차 안에까지 폰을 들이내밀어 주면서 사진을 찍어줌 ㅋㅋ 친절도 최고~~ 센스도 최고~~


좋은차 함 탔습니다 ㅋㅋ


저기를 정지된 상태에서 올라갑니다 경사도가 ㅎㄷㄷ 한데... 올라갑니다 ㅋㅋ 저차 힘 좀 짱인듯 


정상에 무사히 올랐습니다~~ 내려 올때 내가 "브레이크 성능도 좋군?"하니깐 브레이크 밟은거 아니랍니다. 확인하니 기어가 "D"에 가있는데 브레이크는 안 밟고 있더군요 신기신기*.* 포드차 좋은거 같음 ㅋㅋ 근데 비싸겠지? 기름도 겁나 많이 먹게 생김 ㅋㅋ 난 다마스 쨩 좋아함  


시승끝나고 부스앞에서 깔짝대니 행사진행요원이 "무료커피 먹을래"함ㅋㅋㅋ 이 사람아~~ 그런건 안 물어봐도 되요~~ ㅋㅋ 바로옆에 있는 노상카페에서 쓸 수 있는 쿠폰 한장 줌~!!


카페라떼 한잔~~


맛있졉~~


커피를 다 마시니 비가 쏟아지네요... 


억수같이 쏟아지네요... 남자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