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공감/여기는 호주다~!

크리스마스 풍경을 전합니다~~~!!

 연일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지만 이곳에도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산타할아부지는 오시는 모양이다.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브리즈번시티의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전하고자 한다


산타할아부진데... 추운데서 바로 온 모양이다 더워보이넹


동방박사 발견~~!!! 낙타타고 다니는 동방박사들 ㅋㅋ


쇼윈도에 있는 전시물인데 표정이...ㅋㅋㅋ


어두워서... 괴기스러운 사진이 되어버렸음 ㅠㅠ


시청앞 광장이 오늘은 뮤지컬 공연장으로 변신했다!!!집에 일찍 들어가기 좋아하는 이곳 사람들도 오늘은 애기들을 데리고 가족단위로 늦은 밤까지 크리스마스를 즐긴다. 크리스마스가 있는 전 주 토요일인데 크리스마스나 크리스마스 이브보다 이 날에 더 많은 이벤트를 하였다. 시티를 행진하는 퍼레이드도 이날까지만 했음


큰트리~~!!


점등!!


순록인지, 사슴인지, 당나귀에 뿔단 건지...근데 사슴이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무섭거나 혹은 긴장한듯 하다. 뒤에 있는 썰매엔 애기사슴도 있었는데 개념없이 플래쉬를 팡팡 터뜨리는 사람들도 있었다. 애기 놀라구로..!! 말못하는 동물들이지만 예의를 지켜 주라구요!! 


크리스마스는 역시 애들이 잘 즐긴다 


이날은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저녁 7시30분부터 시청을 스크린삼아 레이져쇼가 펼쳐진다. 하나의 이야기가 음악과 레이져로 표현되는데, 기둥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애니메이션을 보여준다. 싱기싱기~~


저게 다 움직이는 화면이라구!!! 


마지막은 불꽃으로 피날레~!! 이 공연은 박싱데이까지 매일밤마다 수차례 계속되는 모양이다. 내년에는 다른 스토리로 공연을 할듯??? 다시 와서 보고싶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