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공감

발치가 어려운 사랑니,부산사시는 분들은 이제 기다리지 말고 서면 리플란트 치과에서 하세요.

 사랑니는 그것이 난 형태에 따라서 쉽게 뽑을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수평으로 잇몸속에 숨겨져 있고 신경과 맞닿아 있는 경우에는 간단한 시술로는 뽑히지 않는 경우가 있다. 이런 형태의 사랑니는 꼭 큰병원에 가서 뽑으라고 한다. 나 역시도 이러한 형태의 사랑니었고 일반 개인치과에서는 발치가 어려운 상황이었다.

 

 골치덩어리가 되어버린 사랑니 발치를 위해 부산에서 가장 큰 한 치과전문병원에 진료예약을 위해서 전화를 거니 11월달에나 발치를 할 수 있다는 답변을 들었다. 사랑니 발치=큰병원이라는 사람들의 인식과 방학기간이 맞물려 다른 큰 종합병원도 비슷할거라는 생각에 좌절하던 찰나 웹서핑을 통해 서면에 사랑니 발치를 해줄 수 있는 개인 치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전화문의를 하니 발치가 어려운 것도 뽑아줄 수  있으며 지금 당장~!! 수술이 가능하다는 말에 한달음에 찾아갔다. 



개원한지 2~3주밖에 되지 않아 병원내부가 무척이나 깔끔하다. 


개인병원이면서도 어려운 사랑니 발치가 가능한 이유, 바로 원장님이 구강외과 전문의의며 개원하시기 전에는 종합병원 전임교수로써 수많은 수술 경험이 있으시기 때문이다. 오히려 웬만한 종합병원보다 더 나은 수술이 가능하다.




깔끔한 최첨단의 시설에서 스피커를 통해 흘러나오는 클래식을 들으며 편안하게 사랑니발치 수술을 받을 수 있다.(난 엄살이 심해서 조금 고생했지만...)



 나는 학창시절때부터 소문난 건치로써 살아온 인생이기 때문에 치과진료에 익숙하지 않은데다가 본래 겁이 많아 부리는 엄살로 짜증이 날 법도 했을텐데 원장님은 처음부터 끝까지 환자인 나를 안심시켜 주시며 미소를 잃지 않으며 진료에 임해주셨다. 


  성가시고 고통을 주는 사랑니를 하루빨리 발치하고 싶지만 상황은 녹록치 않다.  당장 사랑니로 인해서 고통이 심각한데 큰병원마다 예약날짜를 기다리려면 몇달이나 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곳 리플란트치과에서는 대기하는 기간이 없이  대학병원수준의 수술을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부산에서 사랑니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은 큰병원을 이용하기 괜히 위해고통을 오랜시간 감수하지 마시고 서면 리플란트치과를 찾으면 빠른 진단과 수술로 인해 고통에서 탈출하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서면 쥬디스태화 옆옆 건물에 있습니다.